향기가 주는 힐링 저는 퓨*썸 이용자였습니다. 자취하면서 이사를 자주 다녔는데, 다들 REVIEW - SHIFT
SHIFT 5월 신규향, 시크릿 가든 캡슐 SHIFT 가정의 달, 선물 세트 프로모션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웰컴 키트 SHIFT 5월 신규향, 시크릿 가든 캡슐 SHIFT 가정의 달, 선물 세트 프로모션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웰컴 키트 SHIFT 5월 신규향, 시크릿 가든 캡슐 SHIFT 가정의 달, 선물 세트 프로모션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웰컴 키트
검색

REVIEW

뒤로가기
제목

향기가 주는 힐링 저는 퓨*썸 이용자였습니다. 자취하면서 이사를 자주 다녔는데, 다들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3-02-26 10:04:45

내용


향기가 주는 힐링
저는 퓨*썸 이용자였습니다. 자취하면서 이사를 자주 다녔는데, 다들 아실거에요. 누가 썼는지도 모르는 샤워기, 여기저기 부식되어있는 샤워기 상태를 보니 물의 성분도 믿지 못하겠어서, 샤워기와 헤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2년동안 퓨어*을 썼는데, 샤워기 헤드가 갑자기 망가져서 물이 이상하게 나오더라구요. 이참에 눈여겨 보고있었던 시프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필터도 소모품이라 1~2달에 한번씩 갈아줘야하는게 가난한 자취생에게 부담인데, 캡슐은 10일에 한번씩 갈아줘야하던데 감당할 수 있을까? 생각이 젤 먼저 들긴 했어요 ㅋㅋㅜㅠ, 사실 평소에 향을 즐기는 타입도 아니라서 더 그렇게 생각한 것 같아요.

그런데 왠걸.. 향기 하나로 샤워시간이 이렇게 즐거울 수 있구나 싶은 요즘입니다. 평소에 향기를 오래 맡으면 머리아파하는데, 물에 섞여서 은은하게 향이 퍼지니 전혀 거슬리지 않더라구요. 향초 살 돈 아껴 이거 산다고 합리화 완료했습니다 이미.

아, 참고로 샤워기 헤드는 다른 리뷰처럼 좀 묵직합니다. 그리고 캡슐보관함은 일부러 샤워부스 밖에 붙여서 물 많이 안닿도록 했어요(뇌피셜이지만 물 닿으면 더 빨리 닳을까봐..!) 반신반의하며 고민한 시간이 아까워요! 다들 빨리 구매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review_87797_image1.jpg , review_87797_image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