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비비랩과 '인앤 아웃 뷰티 콜라보 세트' 선봬 STORY - SHIFT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검색

STORY

뒤로가기
제목

시프트, 비비랩과 '인앤 아웃 뷰티 콜라보 세트' 선봬

작성자 SHIFT(ip:)

작성일 2022-06-09 17:49:01

조회 1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식회사 H201(에이치이공일)의 샤워기필터 브랜드 시프트는 ㈜뉴트리원의 이너 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과 함께 인앤 아웃 뷰티 콜라보 세트를 선보이고, 18일 진행되는 네이버 신제품 쇼핑라이브와 더불어 20일부터 시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프트가 비비랩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샤워하는 순간부터 피부의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샤워 후에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담았다.

콜라보 세트 구성은 시프트의 △비타민 캡슐샤워기 △그라스&히알루론 캡슐 △로즈&히알루론 캡슐 △녹물제거필터 △비타민 캡슐 홀더 제품과 비비랩의 △모이스처 히알루론산 △저분자 콜라겐 1캔 △저분자 콜라겐 15포를 포함한다. 또한 분홍색과 하늘색의 세련된 선물 박스 디자인을 통해 구매 또는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공략했다. 


뉴트리원 비비랩 관계자는 “콜라보에 포함된 비비랩 신제품 ‘모이스처 히알루론산’은 식약처 기준 최대 함량인 240㎎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루 2캡슐 섭취로 피부의 촉촉한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하경수 에이치이공일의 대표는 “이번 비비랩과의 협업으로 피부 안과 밖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케어 해주고자 했다”며 “시프트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개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시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는 콜라보 출시 기념으로 오는 20일부터 12만 원 상당의 뷰티 인앤 아웃 케어 콜라보 세트를 6만 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기사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949126632297432&mediaCodeNo=257&OutLnkChk=Y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BBLAB-thumbnail.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