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NC신구로점 `링크 랭크` 입점 STORY - SHIFT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SHIFT 여행용 트래블 키트 론칭 SHIFT 집들이 세트 론칭 SHIFTI X 로지박 작가 콜라보
검색

STORY

뒤로가기
제목

시프트, NC신구로점 `링크 랭크` 입점

작성자 SHIFT(ip:)

작성일 2020-09-28 16:47:14

조회 2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시프트, NC신구로점 `링크 랭크` 입점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NC신구로점 1F '링크 랭크'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링크 랭크는 이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편집샵으로,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큐레이션 하여 오프라인 쇼룸 겸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랜드에서는 링크 랭크를 통해 중소 브랜드들에게 오프라인 공간을 제공하고, 고객들에게는 좋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프트는 최근 20대부터 4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샤워필터 브랜드이다. 기존 생활 용품으로 소구되던 여타 샤워기필터 브랜드와 달리, 피부 건강을 관리하는 '에센스 샤워' 제품으로 리빙 카테고리뿐 아니라 뷰티 카테고리까지 잡겠다는 포부다.


시프트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샤워기'는 3중 압축필터를 적용하여 수돗물 속 불순물을 제거하고 유효 보습 성분을 공급하여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특별한 향으로 샤워 시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NC신구로점 링크 랭크에서는 샤워 에센스, 시프트 샤워헤드, 미니 샤워 에센스로 구성된 '시프트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시프트의 대표적인 3가지 향을 직접 시향해 볼 수 있다.


또한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하여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시프트 관계자는 "링크 랭크를 통해 시프트를 더욱 다양한 고객 분들께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92802109919039038&ref=nave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IMG_1117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