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규가입
하면
최대 6,000원
할인!!
#BLUEWATER
당신의 구매가 깨끗한 물 한 방울이 됩니다.
C/S CENTER
02.2038.2363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멤버십
검색
X
추천 검색어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0
마이페이지
브랜드
ABOUT US
STORY
CONTACT
스토어
리뷰
향기노트
이벤트
이달의 이벤트
수도배관나이조회
STORY
시프트(SHIFT),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식수 위생 사업 지원을 위한 ‘블루워터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30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블루워터 프로젝트’ 캠페인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블루워터 프로젝트’는 시프트에서 지난 11월 시작한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깨끗한 물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프트는 제품 구매 과정에서 ‘기부 코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2% 할인과 3% 기부의 혜택을 제공했으며 기부 전용 상품인 ‘업사이클링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여 해당 제품의 판매 금액 중 10%를 기부금으로 적립했다.시프트는 연말까지 모인 금액 중 5백만원을 먼저 전달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 내역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한편, ‘블루워터 프로젝트’ 캠페인 기금 전달식은 최근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언택트로 진행되었으며, 시프트를 운영하는 ㈜에이치이공일 이대성, 하경수 대표이사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박순 후원본부장 등이 참석했다.출처: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12290246&t=NN
업사이클링 한정판 에디션 출시
나눔과 환경을 가치를 담은 시프트 샤워 패키지, 업사이클링 한정판 에디션을 소개합니다.패키지 상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가랜드 장식으로 만들어 재사용할 수 있어요 :)언박싱 영상으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블루워터 프로젝트
시프트는 나눔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식수 위생 사업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블루워터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How to] SHIFT 설치 방법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시프트 샤워기 설치 방법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Behind] 향기카드 제작기
안녕하세요. 시프트 매니저 티티입니다:D 향기카드 제작기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었어요. (열심히 만든거 티내려고 그런것은 아니랍니다..?)👉 향기카드는 이런 이유에서 기획되었어요.온라인에서 향이 나는 제품(룸스프레이,디퓨져, 인센스스틱 등)은 향 설명이나 리뷰에 의존해서 구매할 수 밖에 없는데요. 막상 받았을 때 내 취향이 아니면 반품도 안되니 결국 먼지만 쌓이더라구요.시프트를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이 매일 즐겁게 사워를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무료 반품제도를 만들었지만, 번거로운 반품보다는 처음부터 원하는 향을 골라서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해야겠다 싶어 향기카드를 기획하게 되었답니다.👉 향기카드는 향료 그대로를 담았어요.비타민 겔에는 여러 원료가 포함되어 있고, 향료도 그 중 하나인데요. 실제 향료 원액과 물에서 나는 향이 크게 다르지 않아 원액 그대로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향료마다 색이 달라서 향기카드에 향료를 묻힌 자국이 있을 수 있어요.👉 향기카드는 개봉 후 하루 정도 떨어뜨려 보관 후 시향하면 더 정확한 향을 느끼실 수 있어요.처음 제작할 때에는 모든 향이 동일할거라 생각해서 향료를 한 방울씩 떨어뜨렸는데 향이 많이 섞여 왔다는 리뷰를 보게되었어요. 발향이 강한 향이 나머지 향을 다 잡아먹어서(?) 두 번째 생산부터는 면봉으로 향료를 직접 조절해가며 제작을 했어요. 시향카드는 OPP비닐에서 향기카드를 꺼내어 맡아주시되, 정확한 시향을 위해 하루정도 보관 후 시향하시는 걸 추천드려요.👉이번이 3차 제작이에요.향기카드 200개를 만들기위해 1600장의 카드에 향료를 얹어야해요. 보통 혼자 작업을 하면 14시간정도 걸리지요. 처음 향기카드가 출시되고 향이 섞였있다는 등 문제를 확인하고 잔여재고에 대해 과감히 판매를 중단했어요. 이후 다시 제작을 했으나 더 많은 피드백을 반영하기 위해 구매한 고객님들께 설문을 하여 최근 조금 더 완성도를 높인 3차 생산을 완료했어요.👉향기카드 이렇게 사용해보세요!구매하신 고객님들은 향이 좋아서 집안 곳곳에 놔두거나, 지갑이나 가방에 넣고 다니시기도 했다고해요. 책 사이에 끼워두니 책을 읽을때 향기가 나서 좋았다고 하신 분도 계시구요. 시향 후 여러모로 활용해볼 수 있어요! (저는 매일 하나씩 꺼내 옷장에 두었었답니다~)구매실패로 부디 좌절하지 마시길 바라는 저희의 진심이 꼭 전달되길 바라면서 -☆다음에 다른 이야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시프트, NC신구로점 `링크 랭크` 입점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NC신구로점 1F '링크 랭크'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링크 랭크는 이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편집샵으로,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큐레이션 하여 오프라인 쇼룸 겸 매장에서 판매한다.이랜드에서는 링크 랭크를 통해 중소 브랜드들에게 오프라인 공간을 제공하고, 고객들에게는 좋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시프트는 최근 20대부터 4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샤워필터 브랜드이다. 기존 생활 용품으로 소구되던 여타 샤워기필터 브랜드와 달리, 피부 건강을 관리하는 '에센스 샤워' 제품으로 리빙 카테고리뿐 아니라 뷰티 카테고리까지 잡겠다는 포부다.시프트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샤워기'는 3중 압축필터를 적용하여 수돗물 속 불순물을 제거하고 유효 보습 성분을 공급하여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또한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특별한 향으로 샤워 시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NC신구로점 링크 랭크에서는 샤워 에센스, 시프트 샤워헤드, 미니 샤워 에센스로 구성된 '시프트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시프트의 대표적인 3가지 향을 직접 시향해 볼 수 있다.또한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하여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3종도 만나볼 수 있다.시프트 관계자는 "링크 랭크를 통해 시프트를 더욱 다양한 고객 분들께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92802109919039038&ref=naver
시프트, 일러스트 작가 커머스몰 ‘일함작’과 콜라보…한정판 3종 출시
힐링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최근 일러스트 작가 커머스몰 ‘일함작’과의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함작은 ‘일상을 함께 하는 작가들의 작품’의 줄임말로, 일러스트 및 웹툰 작가들의 작품을 일상에서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연결한다는 취지에서 탄생한 커머스몰이다. 시프트는 대표 제품인 ‘미니 샤워 에센스’에 3명의 작가의 일러스트를 접목한 콜라보 에디션을 지난 8월 출시했으며, 최근 오픈한 NC신구로점 링크 랭크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드로잉메리, 이규영, 신기루 3명의 작가가 만들어낸 시프트x일함작 콜라보 에디션은 각각 시프트의 인기 향 앨리스, 프루츠, 포레스트 향기를 담았다. 샤워 시 수돗물 속 불순물을 제거할 뿐 아니라 수분 손실도를 낮췄다. 콜라보 에디션의 특별한 일러스트 패키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시프트 관계자는 “시프트의 향과 디자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 분들을 찾아 뵐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출처: https://www.asiatim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86905117520
시프트, 2020 서울어워드 HIT 브랜드 선정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SHIFT(시프트)'가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HIT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서울산업진흥원(SBA)가 주관하는 서울어워드는 기술력과 상품성을 갖춘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을 선정하는 사업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가 엄격하게 심사하여 결정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SHIFT(시프트)는 기존 필터링만 되던 샤워기필터와는 다르게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향기와 엄선된 15가지 보습 유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재생 플라스틱과 쓰레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환경 친화적인 패키징을 하고 있어 환경을 신경 쓰는 현대인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로 다가가고 있다.또한, 압축 카본필터와 2중 세디먼트 필터가 장착되어 수돗물을 3중 필터링하며, 수작업한 천연 비타민C겔이 들어 있어 수돗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해준다.이번에 HIT 브랜드에 선정된 시프트의 제품은 '시프트세트'로, 시프트 헤드, 시프트 i, 미니에센스로 구성되어 시프트만의 에센스 샤워를 완벽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시프트 관계자는 "시프트의 우수한 제품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샤워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한편, 시프트는 2020 서울어워드 HIT 브랜드 선정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82702109919711033&ref=naver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 마켓 컬리 입점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SHIFT(이하 시프트)가 마켓 컬리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마켓 컬리는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를 모토로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마켓이다. 철저한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입점 전 제품을 꼼꼼하게 검토하고 있어 입점 자체가 까다로운 마켓 중 하나이다.시프트는 마켓 컬리의 가이드라인을 통과했으며, 앞으로 시프트 i 본품(8종)과 시프트 샤워기 헤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시프트의 샤워기 필터는 사차인치 오일 및 15가지 유효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샤워 후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는 등 수돗물 이슈로 불안에 떠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카본 필터에 세디먼트 필터를 1/10로 압축한 2중 필터를 추가 장착했다.시프트 관계자는 "샤워기 필터 브랜드 중에서도 혁신적인 제품 기술력과 품질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필터링을 강화해 더욱 촘촘한 샤워필터 기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이어 "새벽 배송 시장을 개척 및 주도하고 있는 마켓 컬리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시프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81202109919029030&ref=naver
‘수돗물 유충’..."마린시티 아라트리움 레지던스 전객실, 프리미엄 샤워기 시프트(SHIFT) 설치"
인천,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수돗물 유충 관련 의심 신고가 접수되면서 전국적으로 수돗물에 대한 불안감이 확대되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전국에서 수돗물 필터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이다. 부산 마린시티의 럭셔리 아라트리움 레지던스에서는 불안해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샤워기 브랜드인 시프트의 에센스 샤워기를 전 객실 설치하였다. 시프트 대표 제품인 에센스 샤워기는 3중 압축 카본필터와 세디먼트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수돗물 속 이물질을 제거하고 비타민C와 유효 보습 성분을 통해 잔류 염소 제거와 피부 보습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항균 소재를 사용한 시프트 샤워기 헤드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볍게 샤워를 즐길 수 있으며, 잔수를 배출하고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인 샤워시간을 제공한다. 시프트 관계자는 "아라트리움 레지던스 이용객들이 깨끗한 물로 안심하고 샤워할 수 있음은 물론, 향기로운 물과 피부 보습 성분으로 편안하게 하루의 묵은 피로를 씻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10% 쿠폰을 지급하는 썸머 위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72302109919711002&ref=naver
시프트, 여름맞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샤워 전문 브랜드 시프트(SHIFT)가 여름을 맞이하여 6월 26일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시프트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샤워기는 수돗물 속 잔류염소와 불순물을 제거하며, 유효 보습 성분으로 지친 여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알러지 Free 인증을 받은 안전 성분의 향료가 들어있어 샤워 시 은은한 향기까지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회사 측은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물론 전 연령층이 자극없이 안전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시프트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한 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월 26일부터 팝업스토어를 확장 진행한다.이번 시프트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전 구매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프트 블루박스', '에센스샤워기', '미니필터' 등 이번 여름 시원한 샤워시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추천 아이템이 포함되며, 새롭게 출시하는 실리콘 샤워호스도 선보일 예정이다.시프트 관계자는 "지난 2월 진행되었던 시프트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다시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행사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62602109919711014&ref=naver
강송로33마켓 현장스케치
반갑습니다, 시프트입니다!지난 6월 20일~21일, 일산에서 열리는 '강송로33마켓'에 시프트가 참여했습니다.파란색 부스가 보이시나요? 고객분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시프트의 모습입니다 :)시프트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나요강송로33마켓에서는 현장 고객분들을 위한 특별한 상품 구성 및 이벤트가 준비되었습니다.시프트의 8가지 향기 라인업을 맡아볼 수 있고, 샤워기로 틀어볼 수도 있는 부스도 마련되었답니다.이제 에센스로 샤워하세요!시프트 샤워매니저들이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보습뿐 아니라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드는 은은한 향기까지, 시프트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주말 양일간, 시프트x강송로33마켓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또 좋은 모습으로 찾아오겠습니다.*고객분들과 직원분들의 안전을 위해 현장에서는 방역을 위한 철저한 소독과 위생 관리가 이루어졌습니다.
SHIFTx29CM, 독일 숲 ‘블랙 포레스트’ 표현한 향기로 특별 한정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샤워 에센스 브랜드 시프트(SHIFT)가 29CM 단독 PT를 통해 ‘블랙 포레스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시프트의 대표 제품 SHIFT i 샤워 에센스는 샤워기에 간단히 끼워 사용하는 제품으로, 수돗물 속 이물질과 염소 표백제 성분을 제거하고 피부에 촉촉함과 에너지를 부여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다양한 향기 라인업으로 작년 브랜드 론칭부터 호평을 이어 가고 있다.29CM 콜라보로 출시된 ‘블랙 포레스트 에디션’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중 하나로 알려진 독일 남서부의 바텐뷔르템베르크주 일대의 블랙 포레스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유럽 여행 명품 휴양지로 손꼽히는 이 숲은 전나무와 가문비나무로 이루어져 있는데, 검게 보일 정도로 빽빽하게 들어선 나무가 주는 시크함, 눈 덮인 숲의 신비스러움, 하늘 끝까지 뻗은 나무의 힘찬 존재감과 솔잎이 풍기는 청량감을 이번 블랙 포레스트 에디션을 통해 샤워에센스 향기로 표현했다.시프트는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 12배 달성으로 시작해 카카오메이커스, 텐바이텐 등에서 팬층을 확보한 시프트 샤워 에센스의 특장점은 비타민C 필터에 순한 보습 성분과 안전한 향기를 더한 것이다. 선인장 씨드 오일, 해조류 추출물 등 15가지 순한 천연 보습 성분이 첨가된 영국산 비타민C 겔과 이물질을 걸러 주는 카본 필터로 이루어져 있다.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수돗물을 ph5.5의 약산성으로 만들어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블랙 포레스트 에디션은 29CM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5월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전 제품 최대 2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본품 사용 전에 7~14일간 사용 가능한 미니사이즈 제품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프트 샤워 에센스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설계된 전용 샤워헤드를 증정한다.출처: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1265631
시프트X텐바이텐, 힐링태그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텐바이텐과 콜라보한 힐링태그에디션을 23일부터 선보인다.시프트 i는 샤워기에 간단히 끼워 설치하는 제품으로, 녹물과 이물질, 수돗물 속 염소 소독제를 걸러주며 15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신세대 샤워 에센스이다.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다양한 향기 라인업으로 작년 브랜드 론칭부터 호평을 이어 가고 있다.시프트 샤워 에센스는 비타민C 성분에 순한 수분 보습 성분과 안전한 향기를 더한 것이 특장점이다. 선인장 씨드 오일, 해조류 추출물 등 15가지 보습 성분이 첨가된 영국산 비타민C 겔과, 이물질을 걸러 주는 세디먼트 필터로 이루어져 있다. 샤워하며 수분을 보충할 수 있어 피부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수돗물을 ph5.5의 약산성으로 만들어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텐바이텐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힐링태그에디션은 시프트 i 미니사이즈에 힐링 메세지를 담았다. 새롭게 조향한 아카시아, 라벤더, 자몽, 로즈마리 향기를 선보이며, 시프트 i 미니 정가 15,000원에서 30% 할인된 10,500원에 판매된다. 힐링태그에디션 세트상품 구매 시 4가지 향이 담긴 미니 샤워 에센스와 함께 시프트 전용 샤워헤드 구성을 29,000원에 저렴하게 경험해 볼 수 있다. 안전과 청결을 챙기는 사회적 분위기인 만큼 센스 있는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시프트 텐바이텐 힐링태그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4/23부터 텐바이텐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출처: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1262407
[Behind] 시프트 x 홍마담샵
시프트, 홍석천을 만나다연예인 홍석천씨가 참여하여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홍마담샵'과 시프트가 만났습니다. 홍마담샵은 품질 좋은 브랜드를 소개하고 지속적으로 큐레이션 하는 스토어로, 런칭 후 두 번째 제품으로 시프트 샤워 에센스가 소개되었답니다.이게 에센스라고?시프트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보던 중, 시프트 샤워 에센스를 보고 가장 먼저 한 말.처음에는 다소 낯설게 느껴졌지만 실제로 사용 후에는 촉촉함에 엄지 척 하셨다는 후문 :)홍석천 인스타그램 라이브 현장홍마담샵 오픈 후, 홍석천씨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었던 라이브!궁금한 점에 대해 질문과 답변을 하고 향에 대한 소개, 그리고 이벤트까지 진행되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좋은 건 널리 널리~홍마담샵을 통해 시프트를 만나보셨나요? 사용 후 만족스러우셨다면 주변 지인에게도 알려보세요.시프트는 또 다시 좋은 구성과 재미있는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시프트 샤워에센스, ‘홍마담샵’에서 선보인다.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홍마담샵’을 통해 소개 및 판매된다. 시프트는 샤워 문화의 혁신을 만들어낸다는 목표 하에 탄생한 브랜드로, 작년 와디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꾸준한 제품 개선과 고객 커뮤니케이션으로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 시프트 샤워 에센스는 샤워기에 편리하게 끼워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C와 유효 보습 성분이 샤워 후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홍마담샵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홍마담 홍석천이 직접 써 보고 까다롭게 고른 두 번째 아이템’이라며 시프트 제품을 홍마담샵의 두 번째 프로젝트 상품으로 선택한 이유를 소개한 바 있다.홍마담샵에서는 시프트 샤워 에센스를 특별 프로모션 구성으로 판매한다. 오는 24일까지 홍마담샵 스토어를 통해 모든 고객은 시프트 샤워 에센스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정가 18,000원 상당의 시프트 샤워 헤드를 추가 증정 혜택까지 제공된다.한편, 홍마담샵은 컴퍼니빌더 비더시드 그리고 연예인 홍석천씨가 함께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이 운영하는 품질 좋은 브랜드의 홍보와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유통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와 자영업자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유망 제품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출처: https://www.anewsa.com/detail.php?number=2109601&thread=09r06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난다.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SHIFT(시프트)'가 오는 14~20일까지 목동 현대백화점 U-PLEX B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바, 이제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SHIFT는 ‘선물처럼 당신에게 주는 즐거운 샤워 경험’이라는 슬로건을 전달하며, SHOWER와 GIFT의 합성어이다.SHIFT는 샤워필터 중에서도 고도화된 필터 구조와 화장품을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 천연 성분으로 누릴 수 있는 보습 효과 등을 특징으로 한다. 제품에 사용되는 성분 중 향료를 제외한 나머지는 식물 성분이며, 향료의 경우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착향제 성분을 제외한 향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SHIFT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샤워에 필요한 제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시프트박스'와 시프트 샤워필터(시그니처향 앨리스, 홀리데이, 포레스트, 프루츠 등)를 포함해 시프트 샤워헤드,시프트 미니필터,시프트 카본블럭 등을 만나볼 수 있다.더불어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정가 12,000원 상당의 시프트 미니필터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뿐 아니라 돌림판 이벤트 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SHIFT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당사의 제품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며 "제품을 실제로 보고, 시향도 가능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한편, SHIFT는 작년 10월 와디즈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샤워 브랜드이며 목표 금액 대비 1,172%라는 수치로 펀딩을 달성한 바 있다. 2019년 카카오 메이커스 누적 판매 1위, 재구매율 78%를 이뤄 낸 바 있다.출처: http://www.etoday.co.kr/news/view/1857232
29CM와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시프트(SHiFT)'가 오는 2월 13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29CM'와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시프트'는 비타민 샤워필터를 개발한 'H201'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라인의 샤워 디바이스로, 고도화된 필터 구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운다.29CM에서는 단독 발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 '스페셜 오더'를 통해 시프트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키트 형태의 '시프트박스'를 정가 59,000원에서 2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는 12,000원 상당의 여행용 미니 필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시프트박스'는 앨리스 샤워필터 본품, 샤워헤드, 카본 블록 필터로 구성된 제품이다.시프트 관계자는 "지난 10월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이며 목표 금액 대비 1,172%라는 수치로 펀딩을 달성한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시프트'가 '29CM' 입점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차원이 다른 샤워경험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시프트'의 스페셜 오더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한편 '시프트' 스페셜 오더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9C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0013102109923005002&ref=naver
시프트,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 12배 달성
비타민 샤워필터 정기구독 서비스인 ‘시프트(SHiFT)’ 측은 와디즈를 통해 진행 중인 크라우드 펀딩이 목표 금액의 12배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시프트 측은 “지난 달 30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샤워필터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시프트’가 금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크라우드 펀딩 목표액의 1148%를 기록 중이다”라고 밝혔다.제조사 에이치이공일(H201)에 따르면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를 지향하는 ‘월간 시프트’는 완벽한 샤워경험과 향기 큐레이션을 위해 매 달 향기와 보습 성분이 다른 비타민 샤워필터를 정기배송 해주는 서비스로, 샤워필터에 최근의 소비 트렌드 중 하나인 ‘정기구독’이라는 서비스를 도입해 프리미엄 라인으로 론칭한 브랜드이다.‘시프트’ 관계자는 “기존 샤워필터의 단점을 보완하고 보습과 향에 더욱 중점을 둔 ‘월간 시프트’에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향기로운 샤워생활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는 ‘시프트’가 되겠다”고 말했다.출처: http://www.donga.com/news/article/all/20191112/98324143/2
SHIFT Unboxing
시프트 세트 구성을 소개합니다!
SHIFT Story
더 이상 씻는 수단의 샤워가 아닌, 재미있고 가치있는 샤워 시간을 만들어 가기 위한 시프트의 시작. 시프트가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SHIFT Launching
이제 매월 새로운 향기, 더 좋은 성분으로 일상의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세요.
SHIFT Teaser
시프트가 선사하는 상상 이상 마법같은 순간을 기대해주세요.
글쓰기
1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